Pure and Agile
2024년 9월 22일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주관하고, 충청남도가 후원하는 ‘2024 충남 도지사배 청소년 & 직장인 e스포츠 대회’에 CSK가 2년 연속 직장인 부문에서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2021년 처음 개최된 충청남도지사배 e스포츠 대회에 올해는 9월 8일 온라인 예선전을 통과한 총 24개 팀이 본선에 참가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5인 팀전)’, ‘스타크래프트(3인 팀전)’ 및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개인전)’ 등 세 개 종목에서 경쟁했습니다.
9월 22일 진행된 본선에서 CSK 탕정 서비스 사무실 팀(김연준, 권석봉, 서정환, 김선찬, 김지명)은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에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CSK 탕정 서비스팀의 주장 김연준 과장은 “작년과 같은 팀멤버로 참여하여 2년 연속으로 우승을 거머쥐어 회사의 이름을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 무엇보다 팀원 모두가 한 뜻으로 상대팀에 대한 철저한 분석으로 참여하여, 우리의 노력과 열정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정말 기쁘다. 결승전 마지막 순간의 긴장감과 환희는 정말 잊지 못한다.”며 우승 소감을 밝혔습니다.
충남 e스포츠 산업 부흥을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충남도민 약 2,000여명과 선수 195명이 참여하였고 각 종목 1~3위에게는 총 1,2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진흥원장상이 수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