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and Agile
2020년 5월 11일
대한민국 가스저감장치(Abatement)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씨에스케이㈜의 이성민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2월 서울시로부터 시작된 '화훼동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에 힘을 보태기 위한 행사로 많은 사람들의 동참이 이어지고 있는데, 씨에스케이㈜ 이성민 대표는 에드워드 코리아 윤재홍 대표의 지명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씨에스케이㈜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서 방출되는 유독 가스를 처리하는 가스저감장치(Abatement) 및 반도체 공정에 사용되는 고순도 액체 화학물질을 안전하게 공급하는 PDS(Precursor Delivery System) 장비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매년 백혈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헌혈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CSR)을 해오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시기에 사회생활의 첫 발을 내딛는 150여명의 입사 2년 미만 직원들 및 부모님을 응원하며 카네이션 화분을 선물한 이성민 대표는 "착한 소비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의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어서 뜻 깊게 생각하며, 우리 모두가 수많은 위기를 헤쳐나왔듯이 지금의 위기도 함께 잘 이겨내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씨에스케이㈜ 이성민 대표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용 각종 밸브 및 피팅류 공급 업체 UCT 코리아 안붕혁 대표를 다음 주자로 지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