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and Agile
2023년 12월 4일
유해가스 저감 시스템 및 액체 공급 시스템 제조회사인 씨에스케이㈜가 용인시 아름다운동행 푸드뱅크에 가공푸드를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푸드뱅크는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위탁받아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 식품을 기부받아 식생활 용품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저소득층에 기부식품을 전달하는 후원기관이다."라며 "이번 씨에스케이㈜의 나눔 활동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물품이 모아졌으며, 모인 식품들은 용인시 푸드뱅크에 적립되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씨에스케이㈜ 윤재홍 대표이사는 “CSK가 뜻깊은 기부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 임직원들이 소중하게 모은 식품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CSK는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씨에스케이㈜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서 방출되는 유독 가스를 처리하는 유해가스 저감장치(Abatement) 및 반도체 공정에 사용되는 고순도 액체 화학물질을 안전하게 공급하는 LDS(Liquid Delivery System) 장비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CSR)을 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